세계일보

검색

최준희, 퉁퉁 부은 얼굴에 붕대 칭칭 "윤곽+눈 대수술…"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7-05 10:39:04 수정 : 2025-07-05 10:39:0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근황을 밝혔다.

 

최준희는 지난 4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병원 정보는 유튜브 롱폼 업로드 이후에 공유할게요. 윤곽+눈+멍까지 싹 다 잡힌 거 실화냐고요(이게 성형템의 힘이라는 거다"라고 적었다.

 

"부기=시간이 해결한다? X. 붓기=관리템으로 승부 본다 O. 일반 성형템으론 택도 없었던 거 다 거르고, 이거 하나로 3일차부터 반응 옴"이라고 덧붙이며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최준희는 퉁퉁 부은 얼굴에 붕대를 감고 있는 모습이다. 성형수술 여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은 채 "윤곽+눈 대수술, 부기 한 달 만에 잡아버리기 프로젝트. 유튜브 곧 큰 거 옵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뻐요", "자연스럽고 정말 아름다워요", "기대돼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최준희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외모 관리 비법을 털어놨다.

 

누리꾼들이 성형수술 및 시술에 대한 정보를 묻자 최준희는 "쌍수 인아웃 매몰, 코(메부리, 자가연골, 코끝), 주기적으로 매일 글루타치온 섭취, 한중막 쁘띠 다함(막에서 땀빼기+건식 지압)"이라고 답했다. "윤곽이나 양악은 진짜 하고 싶은데 남친이 몇 년째 못하게 한다. 매일 투닥거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고(故) 최진실(1968~2008) 딸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22년 2월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으나 3개월 만에 계약을 해지했으며, 현재 개인 채널을 통해 소통 중이다.

 

작년 8월 패션모델로 깜짝 데뷔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