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뷰티 방송 10만개 돌파… 브이티 코스메틱 에센스 파운데이션 팩트

입력 : 2017-01-19 11:21:56 수정 : 2017-03-10 18:04: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 브이티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
뷰티 방송을 뜨겁게 달궜던 반트 365 브이티 코스메틱의 2016년 핫 아이템 골드팩트(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가 2017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0만 개가 넘는 판매부를 올리며, 겨울 파운데이션 팩트로 추천되는 인생템 골드팩트(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를 살펴보자.

찬바람이 불어 추워지고 건조해지는 겨울,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건조한 피부 상태에서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피부가 밀리고 들뜨기 때문이다. 반트 365 브이티 코스메틱의 골드팩트(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는 고농축 에센스를 머금은 촉촉한 제형으로 겨울철 추천되는 대표적인 인생템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골드 팩트는 송글송글 물방울이 맺히는 제형으로, 고보습 수분 세럼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광과 수분막을 형성해준다. 때문에 건성 피부도 촉촉하면서도 수분을 머금은 듯한 건강한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골드팩트가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 팩트이기 때문에 커버력과 지속력이 약하지 않을까 걱정할 수 있다. 하지만 우려와 달리 골드팩트는 커버력을 높여주는 스킨 컬러와 들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톤 업 시켜주는 화이트 컬러가 섞여 있는 ‘미라클 마블’로 도자기 같이 매끈한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한 커버력, 지속력 좋은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골드팩트는 촉촉하면서도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이라는 점 외에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제품 패키지로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골드팩트라는 애칭답게 본 제품은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랙. 그리고 브이티 코스메틱의 로고인 VT가 세련되게 어우러져 있다. 실제 브이티 코스메틱의 제품 디자인은 패키지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해외 유명 매거진 ‘더 다이라인(The Dieline)에 소개되기도 했다.

골드팩트는 지난해 7월 출시되었다. 출시 후 겟잇뷰티, 언니네핫초이스 등의 각종 뷰티 프로그램과 SNS 셀럽들이 사랑하는 핫 아이템으로 자주 소개되며, 10만개가 넘는 판매부를 달성했다.

하지만 최근 골드팩트의 인기가 지속되자 유사 제품들이 시중에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혼란을 야기하고 있다. 반트 36.5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골드팩트를 구입할 때는 정품 구매를 위해 공식 판매처를 이용하고, VT라는 BI와 제품 후면의 제조 판매업자 (주)곤센을 확인하라고 조언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골드팩트, 핑크팩트, 치약, 칫솔 등은 공식 정품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 닷 케이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전국 각지의 브이티 코스메틱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초제품부터 쿠션 제품까지 테스트와 구매가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