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당선 시 1억 지급 ”허경영, ‘오징어 게임’ 복장한 지지자들과 ‘출사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0-19 15:42:43 수정 : 2021-10-19 16:04: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18일 오전 과천 중앙선관위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오징어 게임’ 복장을 한 지지자들에 둘러싸여 환호에 답하고 있다. 과천=연합뉴스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속 게임 진행자 복장을 한 지지자들과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허 명예대표는 지난 18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대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이날 허 명예대표는 “내년 대선은 구태정치를 청산하고 ‘허경영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을 받느냐 아니냐를 선택하는 날”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대통령이 되면 취임 2달 이내에 18세 이상 전 국민에게 긴급생계지원금 1억원을 지급하겠다”고 덧붙였다.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 페이스북 캡처

 

앞서 허 명예대표는 지난달 20일 ‘허경영 게임’ 포스터를 공개한 바 있다.

 

포스터에는 “허경영 50% 이상 득표율로 당선 시, 국회의원들을 정신 교육대 입소시키고 18세 이상 모든 국민에게 1억원을 지급한다”, “456조원. 예산 절약하여 여러분께 돌려드립니다. 투표하시겠습니까”, “허경영은 대한민국 국민에게 내면의 미소를 찾아드립니다”라는 글이 적혔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더는 물러날 곳이 없는 이들이 거대한 공간에 갇혀 456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벌이는 미스터리한 서바이벌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