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차오루, '어마어마한 라이브'서 길구봉구와 첫 호흡

입력 : 2017-03-27 15:55:15 수정 : 2017-03-27 15:55: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가요계 숨은 실력자 발굴에 나섰다. 

‘4차원 예능 대세’ 차오루는 실력파 가수들의 숨은 명곡을 찾아나서는 신개념 온라인 음악 예능 프로그램 ‘어마어마한 라이브(기획-제작 로엔엔터테인먼트)’에 합류, 최근 첫 촬영을 완료했다. 

오는 4월 2일 음악사이트 멜론과 1theK로 첫 방송되는 ‘어마어마한 라이브’는 공연, 토크, 독특한 홍보 방식이 함께 결합된 SNS 예능형 음악 프로그램이다. 

‘음악의 신’ 등의 프로그램으로 유명세를 치러왔던 이상민이 ‘어마어마한 라이브’ MC를 맡으면서 음악계의 이목을 끌어왔다.  

이상민에 이어 합류를 결정한 차오루는 프로그램 내에서 활력을 불어넣을 일일 매니저로 나서 출연자들과 호흡을 맞춘다. 

차오루 등 쟁쟁한 MC 군단과 함께 할 ‘어마어마한 라이브’의 첫 번째 아티스트는 최근 급부상 중인 실력파 보컬듀오 ‘길구봉구’(사진 오른쪽)로 낙점된 것도 주목할 만하다. 

2013년 데뷔한 길구봉구는 그동안 OST를 비롯한 활발한 신곡 활동으로 그 실력을 검증 받아 온 실력파 아티스트다. 

또 길구봉구는 최근 멤버 봉구가 ‘복면가왕’ 50대 가왕의 자리를 수성하며 팀의 재조명을 이끌었으며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에서 선보인 즉석 코러스 영상이 온라인 내 뜨거운 화제를 얻으면서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이슈의 중심’에 올랐다. 

한편 실력파 아티스트 길구봉구와 예능대세 차오루는 최근 진행된 ‘어마어마한 라이브’의 첫 촬영에서 조우했다. 파이팅을 다지며 의기투합한 모습이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