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키스할 때 절대 하지 말아야 할 10가지

입력 : 2017-01-19 16:11:04 수정 : 2017-01-19 17:32: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누군가에게 첫 키스는 가슴이 터지도록 세상에서 가장 행복했던 일로 기억될 것이고, 또 누군가에게는 제발 지워버리고 싶은 악몽 같은 시간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나이가 많든, 적든 키스에 대한 추억이 다른 것은 그 당시의 마음가짐도, 컨디션도 달랐기 때문이다. 키스에도 피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키스 초보자들을 위한 Little Things의 팁을 소개한다.


1. 릴렉스~ 산만한 마음 상태 NO



바로 '그 순간'이 오면 정신이 산만해지고 마음은 싱숭생숭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런 마음 상태를 상대방에 들키면 안 된다. 상대방이 뭔가 잘못되어가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것은 키스에 방해가 될 뿐이다.

2. 너무 많은 생각은 버려라 



키스할 때마다 계획을 세우고 하는 사람은 없다. 그 시간을 흐르게 놔둬라. 상대방과 침이 뒤섞이는 걸 상상하는 일도 그만두자.

3. 파트너의 눈 빤히 응시하기?



간헐적인 눈맞춤은 괜찮지만, 상대방과 시선을 계속 마주치는 건 절대적으로 피해야 한다. 어떤 표정을 지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그 순간 눈을 감아라.

4. 두려워하지 말 것



모든 사람은 각기 취향이 다르기 마련이다. 파트너가 어떤 키스를 좋아하는지 직접 물어보고 힌트를 얻는 것도 좋다. 그가 리드하고 싶어한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따라가 보는 것도 좋다.

5. 키스는 입으로만?


키스는 입으로만 하는 게 아니다. 입으로만 하는 키스는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수도 있다. 목, 귀, 어깨, 눈꺼풀, 또는 뺨에 주목하라. 입이 아닌 다른 곳의 키스는 열정과 감정의 롤러코스터가 될 수 있다.

6. 혀의 바른 사용법



키스하는 목적은 여러분의 혀를 파트너의 목구멍에 꽂아넣는 게 아니다. 혀를 적게, 혹은 많이 사용하는 문제는 결코 중요하지 않다. 그런 생각을 버리고 당신의 열정을 쏟아라.

7. 파트너와의 상호합의



당신과 파트너가 일주일이 됐든, 30년이 됐든 상호합의 없이는 아무 것도 하지 마라. 키스 후에 어떤 일을 할지 생각하기에 앞서 상대방의 생각을 들여다보는 게 먼저다.

8. 파트너에게 모든 걸 맡기지 말 것



둘 중 한 사람이 통제력이 있다는 걸 깨닫기 전까지는 파트너에게 모든 계획을 맡기는 건 위험한 발상이다.

9. 입으로 껌 옮기기?


이것은 아이들이나 할 법한 아주 역겨운 행동이다. 껌 덩어리에 축적된 모든 음식 입자와 입 속 세균들을 생각해 볼 것. 키스 전, 단물이 다 빠진 껌은 과감히 뱉어라.

10. 적당히 괴롭히기



살짝 애교로 하는 장난은 괜찮지만 지나치게 상대방을 놀리는 일은 피해야 한다. 그렇게 되면 상대방은 재미가 아닌 짜증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당신의 가슴이 시키는 대로 키스를 하라. 당신이 진짜 원하는 사람과 함께. 그러면 모든 일이 균형을 이루고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게티이미지뱅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