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연말선물, 고민되세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모음

입력 : 2016-12-01 15:07:39 수정 : 2016-12-01 15:07: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각종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 연말선물을 고를 땐 상대방의 취향을 저격하고 실용적인 측면과 가격을 고려하게 되기 마련. 이 중 어느 한 가지도 놓칠 수 없다면 최근 유통업계에서 선보이고 있는 '홀리데이 한정판'에 주목해보자. 한정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소장가치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디자인과 다양한 콘셉트로 받는 이의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다.

# 뷰티 실속파라면?

화장품 하나를 사더라도 가격, 디자인, 제품력을 모두 따져 구매하는 일명 ‘뷰티 실속파’에게는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천한다.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 보습 아이템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크렘 드 꼬르’ 바디 로션과 바디 크림, ‘립밤#1’, ‘칼렌듈라 꽃잎 토너’, ‘아보카도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돼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레미빌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의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와 즐거운 홀리데이 분위기를 제품과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세트, 프리미엄 세트 등 총 11종의 선물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시 제레미빌의 일러스트가 담긴 특별한 기프트 박스, 쇼핑백, 그리고 파우치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홀리데이 기프팅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실속 있는 특별한 연말 선물로 추천한다.

# 수능 끝, 뷰티 새내기에겐?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의 주된 관심사는 바로 외모 관리. ‘뷰티 새내기’들은 아직 서투른 실력으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을 찾지 못해 어색한 인상을 만드는 경우가 많다. 이들에게는 스무살 새내기만의 풋풋한 아름다움을 살려줄 윤기 나는 피부 표현, 핑크나 코랄 등의 은은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 선물을 추천한다.  슈에무라가 일본의 앤디 워홀로 불리는 무라카미 다카시와 컬래버레이션한 '코스믹 블라썸' 홀리데이 에디션은 플라워를 모티브로 활용해 크리스마스 밤하늘의 별들을 만개하는 희망의 꽃들로 형상화한 패키지로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슈에무라의 대표 제품 11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 중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피부 보습을 극대화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 부스터’, 기본 컬러를 다양하게 믹스 매치하기 좋은 7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블러셔가 함께 담긴 ‘코스믹 블라썸 아이&섀도우’ 등은 뷰티 새내기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 로맨틱한 커플이라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 홀리데이를 꿈꾼다면 달콤한 향과 입안에 감도는 부드러운 맛의 와인을 추천한다. 와인 한 잔으로 훨씬 로맨틱하고 특별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영 FBC가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인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밤하늘과 하얀 눈꽃, 눈 덮인 마을 풍경 등 눈 속 풍경을 아기자기하게 담아내 산테로만의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100%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산테로 썸머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의 산미와 더불어 은은한 꽃향기와 우아한 감미를 갖추고 있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부한 기포로 추운 겨울철에 마시기 좋으며, 다양한 과일과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 피로에 지친 직장 동료에게는?

직장인들에게 커피 한 잔은 사무실에서 잠깐 동안 누리는 휴식과 같다. 쌀쌀해진 날씨에 더욱 간절해지는 따듯한 커피 한 잔으로 올 한해 직장 동료에게 고마웠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말까지만 판매되는 한정판 ‘크리스마스 블렌드' 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에티오피아, 케냐, 과테말라의 원두 3종을 블렌딩하여 크리스마스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과일과 꽃향기를 머금은 풍성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구매 고객에게는 오랜 시간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텀블러와 니트커버를 함께 증정한다. 특히 눈꽃 모양의 니트커버는 산타를 연상케 하는 빨강과 흰색으로 구성되어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